[자기개발/자기계발] MKYU 열정대학 웰컴 키트!



 얼마 전에, '김미경의 리부트'를 읽고 MKYU에 프리미엄으로 가입했는데, 그 사은품(이하 웰컴키트)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웰컴키트관련하여 언박싱 후기를 올렸기에 특별한 것은 없지만, 한 가지 도시락박스로 제공되었던 구성품이 종이백으로 바뀐 정도가 있습니다. 


 택배 개봉전에 오른쪽 상단에 언박싱 이벤트 안내 내용이 노란색 안내로 표시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할 생각을 하고, 개봉하였습니다. 



 박스뚜껑에 언박싱후기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이 안내되어있습니다. 네, 저는 블로그에 작성 후, 다시 사진을 들고가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해야합니다. 



 개봉하면서는 몰랐는데, 이전에 웰컴키트 언박싱하신 분들 포스팅 보니까 도시락박스구성품이 변경되었습니다. 보기는 좋았던거 같은데, 실용적인 면에서는 지금 구성품이 훨씬 좋은거 같습니다. 



 보냉가방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종이백과 안에 구성품들이 원래는 도시락키트 구성품이었습니다. 디자인면에서는 신선하기는 했으나, 실용적인 면에서 지금 구성품에 효율적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구성품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마스킹테이프입니다. 일부러 구매하는 편은 아니지만, 다이소가게 되는 경우 꼭 10,000원 채워서 9~10개 정도 사오다보니, 좀 많습니다. 모으기만해서 활용하지는 못 했는데, 최근에 불렛저널 다이어리 만들면서 겉표지 만들면서 활용하다보니 꽤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MKYU의 '정규과정'을 듣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규과정만 들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물론 충분하지만 '자율과정'은 정말 실제 효용적인 부분이 많아서 이것 저것 욕심이 납니다. 하지만 아직 21년 1월에 시작한 정규과정 진도를 따라 잡고 진행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현재 마음에 드는 자율전공이 하나 신규 개설되어서 고민중입니다. 

 결론, 공부, 독서, 노력합니다.

댓글 쓰기

4 댓글

  1. 늦었지만 입학 축하합니다. 타임머신으로 다시 대학에 입학할 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아~

    그리고 궁금해서 MKYU 사이트 잠깐 가 봤는데 '이런 곳도 있구나'하고 신세계였어요. 김미경님은 유튜브에서 언뜻 본 것 같은데... 똑똑한 아주머니 정도로 생각했는데 실제론 학장이었네요^_^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타임머신으로 다시 대학으로 갈수 있다면 전공을 바꾸고 싶습니다. ㅎㅎ

      굉장히 진취적이고 발전적인 분이시더라고요.
      예전에 TV에서 강연할때는 프리랜서로 강연하셨는데 MKYU알아보니까 회사설립하고 직원도 많고, 2020년에 세바시에서 강연하신거 있는데 그거 보고 제가 많은 부분에서 이 시대를 이해했어요.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삭제
    2. 네. 한번 볼게요.
      사람마다 꽂히는 게 달라서 그렇겠지만 저는 김창옥TV(이분도 세바시 나옴) 가끔 봅니다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삭제
    3. 오~ 저도, 김창옥 교수님꺼 시청해볼게요. 추천받아 보는 영상들은 정말 좋더라고요.
      수아님도 좋은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