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집주소 PIN 핀번호 승인 우편물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한 핀번호 승인 우편물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을 위한 확인!

우편 PIN번호 승인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 되면

지급을 위해서 우편물 승인 PIN번호 입력하고 주의사항 뜨더라고요.

이런절차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10달러까지 3년은 걸린거 같아요.

열심히 하지 않았으니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인증샷 있더라고요.

우편물 너무 못뜯었다...


심플하면서 핀번호 크게 적혀있습니다.


상단에 붉은색으로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10달러 이전에는 없었던거 같았어요. 

100달러가 지급기준이고

10달러가 지급을 위한 준비 시작인가봅니다.

애드센스 방치형이라서 몰랐네요.


핀번호 입력하고


경고문구 사라졌습니다.

이제 100달러 이상 창출하면 되는 것인가!! +ㅁ+

10달러 3년 걸렸으니 100달러는... 30년?

100만달러 였으면


회사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를 구글로 옮기고 얼마전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했는데

알고리즘으로부터 거절당하고, 다시 승인 신청한 상태입니다.

블로그 콘텐츠만 괜찮으면, 왠만하면 다 되긴하는데

성과에 걸린 부분이라 신경이 쓰이긴 하네요


생존생존생존



댓글 쓰기

0 댓글